2016년 3월 1일 화요일

꿀팁, 휴가철에 유용하게 쓰일듯? 물에빠진 스마트폰 복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녀러분 잘 쉬셨어욤?ㅎㅎ
리니도 꿀휴가를 보내고 돌아왔답니다.ㅎㅎㅎ
2월한달은 그냥 내내 쉬면서 일한거 같은 기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서 완전 꿀팁, 동영상 하나 발견 !!!!!
 
리니가 제작년에 휴가갔다가 핸드폰이 물에 빠져 리니도 같이 실의에 빠진적이 있었어요..ㅠ
완전 복구불가능으로 결국 긴약정을 두고 새로 핸드폰을 산 아픈기억이 .
 
녀러분도 휴가철에 물놀이 많이가시자나여~
 
물에서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팩이 나온다하지만,
그 방수팩이 정말 백프로 방수는 못해주드라구옄ㅋㅋㅋㅋ으..또 생각하니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물에 스마트폰이 풍~덩 빠졌다면, 복구할 수 이는 방법이 있다네여 !!
 
이것도 백프로는 복구가 안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모르는것보다는 !!!!!나을 듯?
 
 
 
 
 
근데...휴가갔는데 밥통을 들고 다녀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 또한 고민이네요.ㅋㅋ
만약 밥통이 없다면, 차를 이용!!!
 
그냥 물에 스마트폰 안들구가는데 최선의 방법입니다..!

댓글 1개:

  1.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물에 입수 할 스마트폰들이 많아지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