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3일 일요일

아임리얼 스무디 진짜 Real Real 하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워료일이네요......또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편의점에서 정말 리얼리한 음료를 많이 팔더라구요(?)
원래 군것질을 그닥 좋아하지않는 편인데, 요즘 은근....입맛이 바꼈는지..,,
살찔라는지......,,,군것질이 땡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것도 요새 부쩍 좋아해진거 같아요 ㅠ________ㅠ
그래서 얼마전에 또 괜히 입이 심심...해서 편의점 들렸다가 먹어보고싶은 음료 발견!
리얼리얼 핟는 아임리얼 스무디 !!!!!!!!!
옴총나게 상콤한게 땡겼던 찰나에 이게 딱이다 싶어, 결제하는데
헐??????????왜케 비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쪼매만한게 2900원이더라구요 ㅠ_ㅠ
 
 
바로 요거시어요-
아임 리얼 스무디
스트로베리, 딸기맛인데 그거 참 비싸다.
그래서 맛이 더 궁금해졌음..
 

 
아임리얼 스무디는 말그대로 생그대로!!!!!
물 한방울을 넣지 않고 생과일로만 요거트를 더하여 스무디를 만든거라네요?
 
뎡말?
 
먹어봤죱,
음 정말 리얼하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리얼하네요-
 
엄청 걸~~~쭉 하니, 맛도 찐하고 씹히는 식감도 있고 괜츈했어요~
그치만 넘 비싸다는...
그냥 천원정도 더 주고 스무디를 카페에서 사먹는것도 나쁘지않은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맛은 너무 좋았는데, 양이 작더라구여...
넘 순식간에 눈앞에서 사라졌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맛이 궁금하시다면..편의점에 있는 아임리얼 스무디를 선택하심 되겠습니다.ㅋㅋㄷ

댓글 6개:

  1. 딸기로 시작하는 것은 다 좋아하기 때문에 맛은 있을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저는 딸기우유는 못먹어요 ㅠ_ㅠ 비리다해야하나..?ㅎㅎㅎㅎ그 외에 딸기는 다 좋습니돠

      삭제
  2. 답글
    1. ㅋㅋㅋㅋ맛도 앙증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방부제맛 살짝 안나던가요? ^^

    답글삭제
    답글
    1. 방부제맛요?!?!?!?!ㅋㅋㅋㅋㅋㅋㅋ저는 씹어먹기 바빳는데, 방부제맛이 납니꽈???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