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나누는 즐거움을 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과 장길자회장님,



안녕하세요 ~ 리니 감기님이 찾아왔나봐요 ㅠ_ㅠ
누가오래, 가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


일교차도 심한 요즘 꽃가루 ㅠㅠ흑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몸관리 잘하세요 ~!!
리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 장길자회장님 팬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다문화가족을 위하여 한국문화등 알리는
한국문화체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던 것을 소개해보려해요~

오래 전 행사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매 해년마다 한국 명절이 다가올때면 항상 이웃을 생각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과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나눔마당 실천을 하시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언어, 문화차이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리고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서 추석맞이
한국문화체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하네요^^











한국명절이 다가올때면 다문화가정의 이주여성들에게는
더더욱 고향생각이 떠오르며 외로움이 생길
수도 있을거 같네요.ㅠㅠㅠ




한국문화체험 행사는 개회식을 하고, 이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여명의 회원들의 클래식, 대중음악 등 실내악 연주를 선보이고 서로 다른 문화가 어우러지는 다문화가정처럼 다양한 악기가 이루는 조화로운 선율에 청중들의 환호와 박수갈채가 쏟아졌습니다.







 
 
 
또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명절음식을 나누며 넉넉한 한국인심을 맛보기도 했지요 !
한복을 입어보기도하고, 송편빚기 체험, 제기차기, 널뛰기, 투호 등 다채로운 전통놀이로 한국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실제로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가정들은 한국의 정을 제대로 느끼고, 이런 따뜻한 어머니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명절을 앞두고 다문화가정과 한국문화 체험도 하고 고향의 그 느낌 그대로 받았다, 고향에 가지못하지만 고향을 선물받은거 같았다 라며 너무 감사해하고 행복해 하였습니다.^^











리니도 대학시절 방학때 다문화가정으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나갔었는데요-

한국에서 가정을 꾸리며 맞지않는 문화생활 적응해가며 힘들게 힘들게 살아가시더라고요~

그런 외롭고 힘든 다문화가정에 많은 힘이 되어 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과 장길자회장님 덕분에 리니도 마음이 한결 따뜻해져오네요 ~~~~ 다채로운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즐거워하고 즐길줄 아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진정으로 멋진 복지단체임을 인정합니다.










댓글 4개:

  1. 정말 대단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이런 가슴 따뜻한 행사가 있었군요~~ 감동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항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따뜻하고 훈훈한 행사를. ㅠㅠㅠㅠㅠ 넘 좋아유..

      삭제
  2. 다문화가정분들이 많은 위로를 받았겠네요~
    나눔을 할 줄 아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에 항상 감동한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네 나눌줄 아는!! 나누는것을 즐기는 ! 국제위러브유는 진정한 봉사달인이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