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분당 서현, 베트남 쌀국수 분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리니예용 ㅎㅎㅎ헷
얼마전에 친구랑 분당 서현점에 베트남쌀국수집, 분타를 찾았어요~!
쌀국수를 별로 찾아다니면서 즐겨먹지도, 그렇다고 안좋아하지도, 그럭저럭~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쌀국수를 넘넘 좋아해서, 가끔 친구덕에 먹으러 간답니다.ㅋㅋㅋㅋㅌㅌ
 
 
오우, 분당 서현은 정말정말 자주가는 곳이지만 분타는 첨봤음..?
왜 첨봣지?ㅋㅋㅋ베트남쌀국수하면 포베이를 생각했지만, 새로 눈에 띄니까
이번은 쌀국수를 분타에서 먹어보기로 !!! 매장 이름도 뭔가 베트남쌀국수스럽다..ㅎㅎ
 
 
 
나시고랭, 등등 볶음면 뭐 먹을까 하다가, 그냥 깔끔하게 쌀국수로 주문!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는데, 청양고추, 양파, 소스, 숙주나물이 나오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친구는 양파를 너무 사랑해서 한그릇 다 넣고, 또 리필.
한 친구는 청양고추를 넘 좋아해서 한그릇 더 리필..
나중엔 저 청양고추를 김치와 단무지 존재처럼 그냥 주워먹어서 깜놀...ㄷㄷㄷ
 
 
 
 
주문하자마자 5분만에 초스피드로 나온 베트남 쌀국수,
시간없는 분들 분당서현 분타로 가셔도 조을듯...ㄷㄷ...엄청 빨라..
 
 



 
 
기본적으로 청양고추랑 양파랑 숙주나물을 송송송송 풍덩풍덩
넣고, 제일 중요한 소스배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짝달짝한 소스와 칠리소스를 1:1로 적정하게 넣어주면 국물맛도 끝내줍니다.
기호에 따라 소스 조율하면되욤. 리니는 1:1 아니면 칠리소스를 살짝 더 넣어주니
칼칼하고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베트남쌀국수 양념만들어서 국물 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짜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유,(살짝 짜긴햇지만..)
숙주나물 향이 넘 싫다고 하셔서 못드시는분 계신데, 리니느 너무 과도하게 먹는건 별루지만
적당하게 쌀국수에 곁들여서 먹으니 상큼하고 깔끔하고 좋구만유?ㅋㅋㅋㅋㅋ
 
배가 찢어지기 일보직전까지 먹었더니, 넘 힘들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맛나요~
 
아, 분당 서현 분타 베트남쌀국수는 일반적인 베트남 쌀국수보단 양이 많은거 같았음.
다 못먹고 남긴 리니는 후회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도록 음식 남기지 않으려 노력하는 난데도 남겼드니..ㅠㅠㅠㅠ
양이 많더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헝헝.
 
나중에 다시한번 방문해보겠오요.ㅎㅎㅎㅎㅋㄷ



댓글 8개:

  1. 쌀국수를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자꾸 쌀국수집에는 못들어가겠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사진을 보니 넘나 맛있겠는걸요?ㅋㅋㅋㅋ
    조만간 도전해볼래영^^!!!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한번 도전해보십쇼!! 은근 괜찮다구요 ㅠㅠㅠ 저 소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ㅎㅎㅎㅎㅎ

      삭제
  2. 저는 아직도 베트남 쌀국수를 못먹겠다는 ㅠㅠㅠ
    특이한..파스냄새가 ㅋㅋ 아직 적응을 못하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파스냄새?ㅠㅠㅠ그게머지, 혹시 숙주?!ㅎㅎㅎ은근 숙주향때문에 못드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시큼시큼하다고~

      삭제
  3.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저녁이예요~~

    답글삭제
    답글
    1. 비타민님, 오늘은 생각 안나시나요?ㅎㅎㅎㅎㅎㅎ

      삭제
  4. 저 쌀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리니님 말씀처럼 포메이만 주구장창 갔었는데..
    분타!!!이름도 좋으네요~한 번 방문해서 초스피로나오는 쌀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오~~~~~쌀국수를 엄청엄청 좋아하신다니, 뭔가 반갑네요?ㅋㅋㅋ의외로 쌀국수 향땜에 시러하시는분들 엄청.많더라구요.ㅠㅠㅠㅠ흑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양이 일단 많습니다.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