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판교점 백현카페거리에 있는 쉐프가 만든 떡볶이 처음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배고픈 리니예용 ㅠ_ㅠ흑.
왜케 배고픈거쥬.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판교에 살고있는 친구한테 들렸다가 먹게 된 쉐프가만든떡볶이 !!!

그냥 그 분식 이름이 쉐프가 만든 떡볶이 였어유.ㅋㅋ

위치는 판교 백현마을 8단지 전 정류장 백현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땁니다.ㅎㅎ


쉐프가 만든 떡볶이집 메뉴들~ 보이시나유?
배고픈 리니는 다 다다 다다다다 그냥 다!! 먹고싶었어요 ㅠㅠ

크림떡볶이 저엉말 맛이 궁금했져!!! 근데 그날따라 ㅠ 크림떡볶이만 안된다 하네요.흑

결국 그냥 매운떡볶이+오뎅+튀김, 그리고 치즈들어간 김말이를 주문했오요



 
 
증말 배꼽이 등딱지에 붙을 지경에 이른 리니는 저 튀김들을 보고 도저히 가만히 있을 수가 없더라구여 !!!!!!!!다 먹고싶다!!!!!!!!!!




주문을 하고서 조용히 기다리기로 했쥬.ㅋㅋㅋㅋㅋㅋㅋ
언능 주세요 언능!






쨔쟌

드뎌 쉐프가만든떡볶이가 나왔어욤
쉐프는 과연 떡볶이를 잘 만들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시 바로 쉐프가 만든 매운떡볶이네요~


매운강도는 적절하게 해달라고 했는뎁, 한개 먹고 헉..맵다.
요즘 속도 안좋은 리니인데, 이걸 과연 먹고 버틸 수 있을까 하였는데-
결국 다 먹고 속쓰려서 한참을 고생했죠~ 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
치즈가 들어간 김말이.
정말 상상치 못한 메뉴여서 그 맛은 더더 꿀맛이였어요~


총평은 쉐프가만든떡볶이. 떡볶이와 튀김의 맛은 좋앗으나
오뎅이 너무 아쉽드라구여.ㅋㅋㅋ너무 맛이 싱거웠어요 ㅠ_ㅠ
국물이 조금 더 쉬원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쥬~
그래도 가끔 분식을 찾아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 것도 참 좋아하는
리니라 간만에 먹은 떡볶이와 튀김 !!!! 그 자체만으로도 맛이 좋더라구여 ~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번엔 오뎅이 조금 개선되엇으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교 백현카페거리 쉐프가 만든 떡볶이 첫방문 후기였답니다.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