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9일 수요일

초코우유는 진~하게 초코에몽이 진리,


녀러분~ 리니는 달달한거, 초콜릿 요런거 많이 안좋아하는데요-
요즘 초코에몽에 완전 빠졌어욥!!!!!!!!!!!!!!!!!!!!!
초코우유도 사실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한번씩 당떨어지면
쭉쭉 들이키는데, 얼마전에 초코에몽 한번 먹고 완전 푸욱 빠져서,
이제는 초코우유하면 초코에몽을 먹는답니다.ㅋㄷㅋㄷ




오늘 오전에 당이 필요할거 같아서(?)
편의점에 들렸는데, 세상에나!!!!!!!!!!!!!!!!!!!!!
초코에몽뿐만이 아니다!!!!!!!!!!!!!!!!!!!
정말 놀라운 신세계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ㄷ

커피에몽,초코에몽,화이트초코에몽,쿠키앤크림에몽

무려 4가지나 ...
나날이 발전하는구나...ㅋㄷ

정말 먹고싶었던 에몽ㅇ...커피에몽.ㅠㅠㅠㅠ
이것도 엄청 진하겟지?ㅠㅠㅠㅠ먹고싶다.

그치만 요즘 속이 안좋은 리니, 커피 당분간 중단하는 중이라-
커피우유도 왠지 쫌 먹기 그르드라구여.ㅋㅋㄷ
그래서 어쩔수없이 리니 선택은 초코에몽.ㅠㅠㅠㅠㅠ


이잉 그래도 어여 다음주에 커피에몽을 반드시 먹어보리라!!!!!!!!!!!!!!


댓글 8개:

  1. 악~~~ 너무 좋아하는 초코에몽~~ 냠냠냠~~
    이밤에 단것이 땡기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zzzㅋㅋㅋ오 역시 초코에몽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그만요????
      리니만 첨알았던 사실인가..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저도 초코에몽 먹어봤는데 정말 달더라구요~~ 제 스타일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맞아유, 엄청달쥬?
      커피에몽 혹시 드셔보셧나요? 엄청진하고 맛있을까요?ㅠ_ㅠ

      삭제
  3. 답글
    1. 이것도도~?ㅋㅋㅋㅋㅋㅋㄷ이것을 죠죠~ 달라는건가?..........일본어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
  4. 커피에몽도 있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먹어봤는데요,,커피에몽은 다시 안먹는거스로.........ㅎㅎㅎㅎㅎㅎㅎㅎ역시 초코 원조가 진리져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