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7일 월요일

주문부터 어려웠던 서브웨이 샌드위치, 처음 먹어보다

얼마전에 친구랑 들렸던 서브웨이.
리니는 처음 먹어봤어요.........
친구는 해외에서도 종종 갔었다고 하는데- 내가 간곳은 서브웨이가 없었어...
정작 한국인인 리니는 한국에서도 못먹어보고, 처음갔는데!!!!!!!!당황콤보시리즈....!
주문할때 계속 멍때리는 리니를 위해 친구가 대신 주문해주었어요..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리니 혼자가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은 샌드위치를 내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는 것이 참 좋더라구요~
샌드위치 빵종류부터 본인취향대로!!!고르는것이죠. 길이도 물론~ㅋㅋ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되었던 리니는, 친구추천으로 그냥 맛있다고 하는걸 먹었어욥

서브웨이 샌드위치 빵종류는 파마산으로, 메뉴는 스테이크앤치즈 샌드위치를 먹엇지욥,


다음은 샌드위치 속 내용 야채도 자기 본인취향대로 골라넣을 수 있더라구요!
야채를 좋아하는 분들은 더더더더더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많이 넣어준다는것!




샌드위치 옆에는 요로코롬 맛나는 쿠키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리니는 돈주고 별도로 사먹는줄?
사먹어도 되죠..그치만 서브웨이 샌드위치 세트 주문시, 기본으로 하나씩 주시네요! ㅋㅋ

샌드위치 소스를 조금 맵게, 칠리로만 잔뜩 뿌렸기 때문에 매울거같아서..
달달한 초코쿠키로 받았습니다!





모두가 서브웨이, 서브웨이 할때 먹어보지못한 리니는..드뎌 먹습니다.




요거시 바로 리니가 만들었던 서브웨이 샌드위치,ㅋㅋㅋㅋㅋㅋ
파마산 빵종류에 스테이크앤치즈에 칠리소스.

스테이크는 보이지도 않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야채만 있겠어? ㅋㅋㅋ안에 스테이크가 치즈와 함께 고스란히 담겨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욤..ㅎ 나중에는 기본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어욥!!

댓글 6개:

  1. 서브웨이 햄버거 센트위치 정말 크고 맘에드는 메뉴입니다~~~맛이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오웅 역시 비타민님은 드셔보셨군요???리니는 첨 먹어봐서 촌티를 내며 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삭제
  2. 맛있겠다... 근데 우리 동네에는 왜 없지... 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저거 잘 안보여요ㅠ 저도 저희동네가 아닌, 지나가다가.......발견해서 친구가 먹자 먹자 먹자 해서 먹게된곳이에욥 ㅋㄷ

      삭제
  3. 저도 가보려고했는데 친구가 주문하는거 번거롭다고 하여 ....ㅎㅎ아직 못가봤네용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아니에요 와잉님, 생각보다 번거럽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도전해보십쇼,
      그냥 많은말안하고 손가락으로만 이거 이거, 이거로 해주세요 하면 샌드위치가 나오긴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