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야탑 설빙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 딸기빙수!!

 
녀러분, 월요일입니다. 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은 참 피곤한 날이죠?ㅠ_ㅠ 그치만 요즘은 주말도 넘 빨리 돌아와서~
좀 만 5일만 버티면 되니, 힘내요!!!!!!!!!!!!!!!!!!!!!!!
 
저번 3월1일 지인언니랑 야탑에 설빙을 찾았지유.ㅋㄷ
리니는 여름에 빙수집을 정~~~말 자주자주 찾아요.
왜? 더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씨가 많이 푸근해지면서 봄내음으로 따뜻하잖아요!
딸기철이라 설빙에서는 딸기빙수로 많은 사람들을 울리고 있다네요.ㅋㅋㄷ
오랜만에 먹고싶어서 들려쯰유~
 
 
 
 
오메오메
역시나~ 비쥬얼 봐요~
실망 시키지 않는 설빙 딸기빙수 ㅠ
 

 
자 보이시나요?
맨위에 치즈케잌 한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니 저거 뭔가했어요
치즈케잌이래요~ 그리고 생크림과 겻들어서 딸기가 수부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로 산을 쌓아놧네
 



 
연유를 넣지 않아도 굳이 빙수를 비벼 먹지 않아도!!
그냥 수저로 뜨면 딸기가 더 많이! 떠진다는 사실 ㅋㄷ 이래서 인기있는듯.
 

 
쨔잔
설빙의 딸기빙수 너무 인심좋은거 아냐?ㅋㄷ
겉에 딸기 왕창있는곳을 다 먹고 속으로 들어가보니 딸기가 또 한가득!!!
증말 이런거시 바로 딸기빙수라 하는겁니다.ㅎㅎㅎㅎㅎㅎㅎ
 

 
야탑에 설빙이 처음 생겼을 때 정말 기뻣던 리니..
설빙 빙수를 너므너므 좋아해서 먹으려하면 일부로 멀~리 나갔어야했는데 ㅠ_흑
이렇게 생겨주시니 너무 자주가고, 그래서 지갑은 맨날 가볍궁,,
넘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러분 설빙 딸기빙수는 제철로 이제 곧 사라집니다.ㅠ
드실 수 있을때 어여 드리서 gogogogogogo 하세용~ ㅋㄷ

댓글 2개:

  1. 저도 딸기 빙수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제 입에는 딱이었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여!! ㅋㅋㅋ저는 설빙가면 먹는 빙수가 정해져있지욥,
      딸기빙수, 제철이 아니면 인절미빙수.........구수하니 맛나여..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