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따뜻한 하루_좋은 글 추천] & 빌게이츠 명언 "노력"

 
안녕하세요 ~ 오늘은 녀러분을 위해 좋은글 추천 하나 하려고요 !!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원하고 추구하는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죠?ㅎㅎ
그러나 내가 원하고 계획했던대로 완벽하게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실패를 하더라도, 다시 도전을 하시나요?
아니면 난 아닌가봐~ 하며 다른길을 향해 쉽게 놓아버리나요?
 
 
 
 
 
 
 
 
# 오늘의 명언
 나는 실패를 받아들일 수 있다. 모두가 무언가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 마이클 조던 (미국. 전 농구선수.) -
 
 
[출처, 따뜻한 하루]
 
 
리니는 따뜻한하루에서 메일링서비스 받으며 좋은글 하나씩 받고 있어요~
얼마전 문득 받은 메일 중, 제 자신을 다시한번 돌아보게 하는 글이더라구요!!
 
에디슨은 실패를 실패라 생각하지 않고, 그 실패를 오히려 성공을 만들어내는데 밑거름으로 삼고서 계속적인 도전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결국 성공을 이루어냇다는 좋은 일화입니다.
 
빌게이츠도 이런 명언을 남겼죠-
 
리니가 엄청 좋아하는 명언으로 한번씩 다시 마음에 새기는데요!
 
 
"대가없이 얻고자 하지말라"
 
 
그 어떤 성공을 이루어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대가를 치루게 되어있고,
노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오늘도 나는 성공을 위해 어떤 '실패'라는 값진 과정을 겪으며 노력을 할까요?

댓글 7개:

  1.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되겠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오늘도 모든 면에서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삭제
  2. 실패를 해야 성공을 할수 있겠죠?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실패는 실패가 아니라는 말에 극공감 !! 성공을 위한 과정일뿐! 힘냅시다 ^_^

      삭제
  3. 댓가 없이 얻을 수 있는건 정말 없는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ㅠㅠ마자요, 노력, 대가 없이는 절대로 저절로 주어지지않죠 ㅠㅠ

      삭제
  4. 시도를 해봐야하는데 머리로 계산하고 지레 하지 않는 저의 성격에 일침을 가하는 좋은 글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