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수요일

야탑 분당차병원 근처 먹거리, 고민하셨쎄요? 놀부 부대찌개로 come on~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아는동생과 함께 저녁식사를 갖게 되었는데요-
분당야탑, 은근 먹을게 많은거 같으면서도 없다능?ㅋㅌ
야탑에서 약속을 잡을 때면 정말 많은 고민을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민할게 없으면 먹을걸로..ㅠ 제일 고민거리죠)
분당차병원 근처에 먹거리이지만, 마땅히 저녁먹을게 생각이 안나서,,
근처만 두바퀴 돌다가 눈에 보인 곳 !!!!!!!!!!!!!!!!!
놀부 부대찌개다!~ +_+
 
혹시, 리니처럼 분당차병원 근처에서 무어슬 머글까????
뭘 먹어야하지????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마세유, 가까운 놀부부대찌개가 우리에게 있으니까요~
 
 
 
 
놀부 부대찌개, 사실 리니 처음 먹어봄..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부는 보쌈만 먹어봤기 때믄에, 부대지개는 놀부가 아니여도 맛있는곳 많자나요..그쵸?
놀부 부대찌개에서는 set로 메뉴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2인set 놀부부대찌개는 한사람당 10,000원으로 사리+음료까지 완벽한 구성을 이루고 있었죱


 
 
정말 주문하자마자 나옴..
쫭 빨라서 너무너무 좋았습네다..
시간이 너무 촉박했었는데, 놀부 부대찌개에 호감도가 확!!!상승함.ㅋㅋㅋㅋㅋ
 
 
 


 
 
팔팔 끓ㅇㅓ라~
배고픈 시각...이걸 보고 있자니, 매우매우 배가 고프네유 ㅠ_ㅠ흑
우동사리와 라면사리가 들어있는데, 면사리 먹고있자니 밥이 안들어가..
 
 

 
놀부 부대찌개 끓는동안 잠잠히 두손모아 기다리는 우리..ㅋㅌㅋ너무 귀욥다.ㅎㅎ
양이 얼마나 많은지, 정말 반이상을 남겼다니까여 ㅠㅠㅠㅠㅠㅠㅠ흑
그래도 맛은 괜츈한것이 일반 부대찌개와 비슷합니다.ㅎㅎㅎㅎ
너~~~무 많은 기대를 하면 실망.
 
그러나 맛없다는것은 아님.
그냥 일반 부대찌개보다는 살짝 구수한 맛이 나면서 햄도 많고, ㅎㅎ면도 많고 양도많고.ㅎㅎ
 
분당차병원 근처 또 가게되면 고민하지 않고 !!!!!!!!놀부 부대찌개로 가겠어요,ㅎㅎㅎ


댓글 8개:

  1. 매콤해보이네요~ 식욕을 마구 자극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어떻게 오늘 놀부부대찌개로 한판???ㅎㅎㅎㅎ

      삭제
  2. 아하~~` 저도 동영상대신 움짤을 만들어 올려야 겠네요 ^^
    지글지글~~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지글지글, 움짤을 확대했더니 화질이 꺠지네요.ㅠㅠㅠㅠㅠ흑..구글 블로그 정복하고싶어지네요 ..

      삭제
  3. 부대찌개하면 소세지, 햄이죠~~~~!!!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요!!!!소세지, 햄 빠지면 그게 부대찌개일까...헐.넘 슬플거같아요..

      삭제
  4. 맛집인듯...맛있는 식사 하셧겠어요~~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맛집,알고 봤더니 그 근처 먹을거 은근 많은것을 발견..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