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수내 홍춘천 닭갈비, 한번 빠지면 못 빠져나오는 맛

 
안녕하세요 ~~ 날씨 많이 풀리긴 했지만, 오전 낮, 밤으로 기온차가 상당히 많이 차이나는듯?
감기조심하셔야할거 같아요 ㅠㅠㅠㅠㅠ어제 밤에 귀가하는데, 낮과 넘 달라서 까암놀~!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리니는 아침부터 배고파서 얼마전에 먹었던 홍춘천 닭갈비를 오려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당수내에 들릴일이 있어서 친구랑 함께 갔다가 홍춘천 닭갈비를 먹었는데,
처음이 아니였어요, ㅋㄷㅋㄷ 예전에 한번 먹어보았는데, 그 맛을 어찌잊으리..
들린김에 홍춘천닭갈비 재방문. .!!
 
정말 한번 먹고 그 맛을 알면 빠져나올수가 없다...
 
 
 
 
 
처음 방문한 수내 홍춘천닭갈비에서는 치즈닭갈비를 먹었었지만,
이번에는 그냥 기본 기본 기보 홍춘천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ㅋㄷ
 
나는 홍춘천치즈달갈비가 더 환상적이고 맛있지만, 친구님이 치즈를 못먹넹??ㅋㄷㅋㄷ루루라라라라라랄.ㄹ.
 
그래서 그냥 기본 !!!! 홍춘천닭갈비를 매운강도를 중으로 해서 주문을 했죱 ㅎㅎㅎ
 
홍춘천 닭갈비는 주방에서 이미 다 익혀서 나오기때믄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점 주의.
기다리시면서 폭발하시면 앙됩니다.ㅎㅎㅎㅎ

 
중간맛도 매웠는데,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까?....
요즘 위가 안좋은 리니, 요거먹고 힘들었다..ㅠㅠㅠㅠㅠㅠㅠ위아푸
 
아무튼 사진이 왜 달랑 두장일까..
먹기 바빳던 리니를 채찍질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볶음밥 찍어보려했는데, 사진에 너무 이상하게 담기더라구여?ㅠㅠ
넘 맛없게 보이자낭....실제로는 진짜 최고 넘 맛있었는ㄷㅔ 말이쥬.ㅋㅌ
 
수내에 가실 일 있으시다믄 꼭 !!! 수내 홍춘천 닭갈비를 가보라!!
짜고 맵고, 자극적인 맛, 한번 빠지면 절대 헤어나오지 못한 맛입니다.ㅎㅎㅎ

댓글 6개:

  1. 수내 홍춘천 닭갈비!!!치즈가 들어간 매콤한 맛~~중독성 있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치즈.ㅠㅠㅠㅠ치즈를 먹었어야 했는데 ~!!!

      삭제
  2. 기온차이가 커서 감기 완전 조심해야 할 때라고 하네요 ^^
    소아과에 아이들이 넘쳐요 ㅠㅠ
    맛난 닭갈비 먹고 감기가 도망가면 좋겠어여 ^^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아 그럴거같아요, 흑 기온차가 너무 커서 정말 감기걸리기 딱!!!좋은 날씨같네요 ㅠ_ㅠ
      매운 닭갈비 먹으면 감기는 금방 똑 떨어지겟죠 ㅎㅎㅎ

      삭제
  3. 답글
    1. ㅎㅎㅎ닭은 어뜨케 먹든지 참 맛나는거 같아유,,생으로만 먹지않는다면야..ㅠㅠ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