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나누는 행복, 봉사의 값진 결과를 보여주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대표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늦은시간이지만, 잠도 안오고, 기분도 좋고 ~
좋은 소식 겸사겸사해서 글하나 올려봐요.ㅎㅎㅎㅎ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회장이신 장길자회장님께서 
그동안 지구촌들에게 사랑을 나누시고, 행복을 주시고, 희망을 심어주시는 
그 행보들이 결국은 아름다운 결과를 잘 보여주는거 같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 한다면, 장길자회장님께서 수상한 내용들을 이미 익히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홈페이지에 좋은 소식들이 올라왔나 보러갔다가 다시한번 보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2011년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대표하는 장길자회장님께서는 해외까지도,
국제적으로 봉사하시더니 국제적으로도 수상을 하시네요 ~
캄보디아 국왕 훈장을 수여 하셨는데 그 내용은


귀하는 따가우에우도 바띠꾼 찐덩면에 물펌프 설치사업 참여와 학용품 기증 그리고 시민들의 집수리사업을 위해 기증하였기에 이에 캄보디아 정부와 국민은 그 고마운 뜻을 전하기 위해 세나훈장을 드립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 어려운 물부족 국가에 물펌프 기증 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들은적이 있었는데, 캄보디아에도 물기증을 했었나보네요 ~





2004년에 노무현대통령에게 받은 국가 훈장수훈은 잘 알고 있지요 ~

또 이뿐만 아니라, 그간 장길자회장님에 헌신적인 자원봉사와 사회복지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받은 수상들이 수두룩 하지요 !!!!



이것은 2011년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단체의 대표이신 장길자회장님께서 버락오바마로부터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하셨네요- 이뿐만 아니라 2014년에도 수상하였지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라이프타임상을 받는다는것은 정말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무려 특별한 4000시간 이상의 봉사활동으로 국가와 나라에 헌신했을 경우에 주어지는 어마무시한 미국대통령의 상, 정말 이정도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대표하시는 장길자회장님의 봉사경력과 헌신이 몸소 피부로 느껴지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이뿐만 아니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많은 수상내역을 볼 수 있더라구요~ 다 사진으로 올려보고싶엇는데..불가능..ㅋㅌㅋ

http://www.weloveu.or.kr/pr_room/award/list.asp?page=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공식홈페이지


봉사활동에 관심많으신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그동안 헌신하신 장길자회장님의 대해서 한번 알아보시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주요활동 등 참고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댓글 8개:

  1. 대단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이십니다~~ 항상 감동을 주는 소식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정말 국제위러브운동본부에 장길자회장님을 롤모델로 삼고 저도 이웃들에게 늘 희망을 줄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되고싶어요~~

      삭제
  2. 캄보디아에서도 훈장을!!!!!
    전 세계적인 장길자회장님의 봉사영역!!^^
    정말 멋져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정말 상상을 뛰어넘는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멋쪄

      삭제
  3. 수상기록이 글로벌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ㅎㅎㅎ정말 존경의 대상입니다.ㅠㅠㅠㅠㅠㅠ저도 더더 이웃을 돌아보겠어요,

      삭제
  4. 각박해져가는 사회에 좋은 귀감이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회원이 되었다는것이 얼마나 자부심이 느껴지는지!!!!!!급 소속감 형성을 ,,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