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8일 화요일

생활꿀팁# 매니큐어 찍혔을때 되달리는 tip!


매니큐어를 자주 바르시는 분들을 위해 가지고 온 꿀팁이에요ㅋㄷ
리니도 가끔 네일을 하는데, 매니큐어 다 바르고 말리는 도중 손톱 한개가
찍혔다면................?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지우고 바르자니, 지우는 손톱에 또 솜이 뭍을지도 모르는 상황에
선뜻 수정하기란 어렵지욥,

아마 이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듯한데요?


큐티클 오일 한개만 있으면 금방 수정이 되네요~
그러나 리니는 오일이없는데 어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야겟네요.
오일을 바르고 문질해주니 복구가 되었어요, 신기하네!
녀러분도 활용한번 해보세요~ㅋㅋㅋ

댓글 5개:

  1. 한동안 바르다가 손톱 끝이 자꾸 깨져서 요즘 못발라요. 손톱이 건강했음 좋겟어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젤네일 한번 시도하고 그 이후로 손톱이 많이 약해져서 잘 깨지드라구여~ㅠ 그래서 요즘은 손톱영양제를 듬!뿍 바르고 있답니다.ㅋㄷㅋㄷ그거 한달정도만 발라보세요~괜찮아져요!

      삭제
  2. 오일로 이런 수정이 되는군요~~~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비타민님도 나중에 도전한번 해보세요!!!일부로 찍지는 마시구요?ㅋㅋㅋㄷㅋㄷ

      삭제
  3. 저도 오일이 없어서 수정이 ㅋㅋㅋ
    하지만 ~~~좋은정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