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6일 토요일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and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에는 달달한 도너츠와 함께,]


얼마전에 친구랑 엔젤리너스 카페가서 폭풍수다를 와다다다 ㅋㅋㄷㅋㄷ
역시 수다에는 카페, 카페에는 커피죠~
리니는 아메리카노를 넘넘 좋아하는데요- 항상 거의 365일 가운데서 360일은 아메리카노를,
(정말 매일매일 카페를 가는 부르주아는 아닌 리니는 그만큼 늘 아메리카노만 먹는다는 것..)

가끔 가끔 엄청 달달하고, 살찌고 싶은 음식들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
항상 그런듯..?하지만, 뭔 음식인들 살안찌는게 어디있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엄청 달고 정말 먹자마자 살이 오동통통 올라올것만 같은 그런 맛있잖아요~ 그런게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 요즘 그럴때인듯..
요즘 식욕폭발해서 힘든 리니거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친구랑 카페를 찾던 중 던킨도너츠가 보이길래, 달달한 도넛과 함꼐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참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에 말도없이 발걸음은 던킨도너츠로...ㄱㄱ....






결국 던킨도너츠에서 던킨 글레이즈드와 브라우니 두개를 사서 엔젤리너스가서 고민없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핫핫 뜨거운것을 잘 못먹는 리니, 그래서 이동중에는 거의 아이스로..그치만 카페에서 먹을땐 따뜻한 아메리카노~ ㅋㅋㅋㅋㄷㅋㄷ




역시 아메리카노에는 달달한 도너츠가 쫭이죠~
던킨 글레이즈드는 역시 크리스피도넛을 따라가진 못하네요....ㅎㅎㅎ
생각하니 또 크리스피도넛, (바로 요런게 살찌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게 땡기지만....참기로 ㅠㅠㅠㅠ...

당떨어진 리니를 위해, 달달한 아메리카노 기부해주실 분...ㅠㅠㅠ없겠죠.ㅠㅠㅠ


댓글 8개:

  1. 이런 음식 가끔 즐기고 싶어질 때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밥보단 이런 군것질로 달달하게 아메리카노랑 마시고싶을때가 있어요.ㅠㅠㅠㅠㅠㅠ

      삭제
  2. 아응~~~ 저도 아메리카노 한잔에~~ 도넛하나 먹고 싶어지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나중에 지나가시다 크리스피도넛이 있다면 꼭!!! 하나 사서 드셔보세요 ㅠㅠㅠ

      삭제
  3. 아메리카노에는 역시 달달한 도넛이 딱이죠~커피&도넛!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쵸~~아메리카노에는 달달한 브레드와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의 궁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4. ㅎㅎ 당 떨어지지 않게 잘 챙겨드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당이 자주자주 떨어지네유..ㅎㅎ.....당떨어지면 손..떨리고...벌써부터 크닐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