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2일 화요일

삼다연 꿀사과 라떼 밀크티 !! 다음번엔 오리지널로 도전!!

녀러분, 이른 새벽 헤헤.ㅋㄷㅋㄷ
웬일인지 아침에 잠이 안오네??ㅋㅋㅋ
얼마전에 친구가 선물해주었던 삼다연 밀크티를 마시게 되었어요 !
밀크티 모두 좋아하시나요?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차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워낙 옴총옴총 좋아하시지만,
그 향과 맛이 싫어 또 옴총옴총 싫어하시는분들이 꽤 계시드라구요.ㅠㅠㅠ

그러나 리니는 밀크티 진쫘 쫭 사랑해요 ♡
친구도 선물받았는데, 원래 우유를 못마시고 밀크티는 더더욱 못마시기 때믄에
리니한테.....go....go..g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요 삼다연 밀크티는 꿀사과를 믹스해서 밀크티를 마실때마다 사과향도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리니는 요런거 별로 안좋아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이 쵝오.!!!!!!!!!!ㅋㄷㅋ

그래도 선물인데, 후루루루룩 잘마시겠습니다. ㅋㄷㅋㄷ




얼마전 식욕폭발한 리니는 오전에 너무 배가 고프드라구요..
그래서 생각난 친구의 선물, 삼다연 밀크티!!!!
그래, 오늘 한번 마셔보는거야!

안에는 분말가루로 가지런히 옹기종기 모여있쥬?ㅎㅎㅎㅎㅎ




컵에 가지런히 담아줍니다,
여기에서 우유또는 물을 넣어주시면 되는데, 우유를 넣으면 왠지 더 맛이 더더더더
부드러워질 것 같다는 생각이 ?! 

그러나 리니는 우유가 없기에,, 물로..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밀크티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

리니 인도식 밀크티인 짜이를 엄청~~~좋아하는데요,
한국에서 밀크티를 엄청 좋아하는 이유도 예전에 먹던 짜이와 비슷한, 아니 맛은 좀 많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그 느낌이 비씃해요 !! ㅋㄷㅋㄷ

혹시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삼다연 밀크티를 도전해보시는것이?ㅎㅎㅎㅎ

리니는 조만간 오리지널 밀크티를 지르리!!!!!!!!

댓글 10개:

  1. 오오 ㅎㅎ 밀크티를 집에서 타먹어본적은없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밀크티는 예전에 카페알바할때는 많이 먹었었죠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저는 카페같은곳에서는 밀크티를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우유, 밀크티 요런거 주문해먹으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ㅠㅠㅠㅠㅠ

      삭제
  2. 저도 밀크티를 좋아하는데...오리지널만 마셨는데..^^;;삼다연 밀크티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리지널, 저도 오리지널을 도전해보겠어여 !!!!!!!

      삭제
  3. 오리지날로 밀크티 마셔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네 사과향 함유 이런건, 약간 밀크티 맛에서 떨어져서 별루에여 ㅠㅠ 저도 오리지널로 도전해볼게요!!!!!

      삭제
  4. 답글
    1. 요후,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답글
    1. 음, 밀크티 맛을 아신다면 그 맛에 그냥 사과향이 난다고 보시면되요.ㅠㅠㅠ뭔가 제 입맛엔 별루였어요 .ㅠ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