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3일 일요일

헌혈부족이웃에게 생명을 나눠주는 장길자회장님의 헌혈 하나둘 운동 ! 릴레이 현헐운동참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녀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장길자회장님 복지단체에 헌혈!에 대해서 끄적여보려해요 ㅎㅎㅎ 
글로벌한 iwf 장길자회장님 복지단체를 알기 전, 헌혈에 대해서는 많은 생각을 해보지 못했었어요! 그러나 워낙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 리니는 iwf 글로벌한 장길자회장님 복지단체를 우연히 알게 되어 여러분야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서로 기쁨을 나누고싶었죠~
그런데 여긴 스케일이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벌한 복지단체라는건 알고있지만도 헌혈을 정기적으로 참여한다는것은 
리니한테 굉장히 신세계적인 봉사활동이였어요~

헌혈에 대해서 왜 갑자기 이야기를 하냐면, 오늘 사실 친구한테서 연락한통이 왔습네다.
자기 헌혈하러 헌혈의집에 왔다구, 같이 하자고 연락이 오더군요~

이미 리니는 헌혈에 적극적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있던지라, 오늘은 차마 함꼐 동행을 못했어요~ 그래서 친구한테도 이미 헌혈에 동참했다고, iwf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고 했더니 너무 놀라워하며 그 복지단체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이미 iwf장길자 회장님 복지단체에 회원으로써 왠지모를 뿌듯함(?)과 자부심(?)이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글로벌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단체는 사진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헌혈봉사를 개최하고 있네요 ~ 

헌혈 하나둘 운동이라고 들어보셨는가요?ㅎㅎ

가끔 길 지나가다보면 헌혈의 집에서 나와서, 헌혈을 하면 상품을 지급하겠다며 홍보를 하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되는데요- 그만큼 !!혈액이 많이 부족하다는거겟쥬?ㅠ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릴레이 헌혈운동을 펼치고 있지요~


국내 iwf회원들 뿐만 아니라 ! 헌혈운동을 세계적으로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촹촹이네요 ㅎㅎ

수혈이 시급한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헌혈 하나둘 운동에 참여하고 있고, 생명을 나눠주는 뜻깊은 운동을 개최하는 장길자회장님에 포부도 정말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뿐입니다.ㅎㅎㅎㅎㅎ



http://www.weloveu.or.kr/index.asp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헌혈운동뿐만 아니라, 각종 봉사활동 캠페인들이 있는데 궁금하신분들은 클릭!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마음이 눈녹듯이 따땃한 밤을 보내실겁니다.ㅋㅋㄷㅋ


댓글 9개:

  1. 헌혈하시기전에 스파트헌혈이라고 앱 다운받아서 문진먼저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문진에서 걸려서 몸준비하시구도 당일날 못하신 분들도 있어여.

    답글삭제
    답글
    1. 오오 스파트헌혈!!!첨 들어보는데, 굉장히 유용하겠는데요?ㅋㅋㅋ감사합니다. 당장 다운 ㄱㄱㄱㄱ

      삭제
  2. 적극적인 참여 너무 감동입니다~~항상 함께 하고 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여 ㅠ_ㅠ 비타민님, 우리 당장 달려가요 ! 헌혈하러 ㅋㄷ

      삭제
  3.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는 헌혈행사! ㅎㅎ 정말 스케일이 달라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정말 어마무시하죠?ㅋㅋㅋㅋㅋㅋ전세계 봉사회원님들이 저랑 같은 입장이라는것도 넘 신기하고요 ㅋㅋㅋ

      삭제
  4. 국제위러브유 회원으로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웃음톡님이랑 같이 국제위러브유 회원이라는게 넘 좋은데요?ㅋㅋ

      삭제
  5. 저도 이번달에 헌혈 하러가요 ^^
    퇴자? 맞지 않았으면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