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아이라이너는 역시,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 '펄 브라운'으로 도전하다


안녕하세요 ~ 녀러분, 오늘 리니는 오전 일찍 왔습네다.ㅎ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뭔가 장사하는거 같다............ㅋ)
다름아닌, 아이라이너 입니다 ~
여성여성여성들의 골치덩어리, 화장...
저도 화장....증말 귀차니즘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안하고 다니고싶지만, 그럼 민폐니까-
사회에서 격리당할까바, ㅋㅋㅋㅋㅋㅋㅋ매일매일 하지만 그거 참 보통일이 아니여요-

원래 리니는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
제가 사용하고 싶어서 사용한건 아니였구요-
약 2년전에 아는 지인으로부터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를 받았는데요 ~
써도 써도 써도 써도 계속 그자리....언제 다 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리퀴드를 사용해왔었는데, 젤아이라이너를 사용하고서 첨엔 불편해서 어뜨케써~
했지만, 사용하다보니 딱 리니스타일 !!

근데 해도해도 너무한다. 이제 너무 오래써서 굳어서 잘 안그려지는거 같아서, 
그냥 하나 구매하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토니모리 세일했다네요,
또 놓쳤써..ㅠ 흑 그래도 가격은 8,500원이라 알려주네요-
8,500원 치고 2년이상 사용하는거면...어마어마한 가격대비고성능 아닌가요. ..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 위에 브러쉬가 같이 꽃혀있답니다.ㅋㄷㅋ
짱편해~ 지인으로부터 받았을 때는 브러쉬 없는 상태로 받아서 
올리브영에서 블러쉬 하나 구매해서 별도로 들고 다녔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꽃혀있으니, 얼마나 편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요렇게 덮개로 야무지개 ! 걸쳐있죠-
근데 쿨한 리니는 그냥 덮개 바로 쓰레기통으로 ㄱㄱ...
어짜피 분명 잊어버릴거, 귀찮은 존재로 여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토니모리 젤아이라이너 색상이 많이 출시되었다는걸
구매하면서 알게 된 리니 ^^ 
(오래되었다는데...받은 젤아이라이너만 주구장창 쓰느라, 알리가 없지..)

그전에는 젤아이라이너 초코브라운을 사용했었는데요 ~
이번에는 펄브라운을 구매했어요 !!





손등에 잠시 그려보니 음?
그냥 펄보단 밝은 브라운같네요~





확대 샷

음...그쵸? 그냥 밝은 브라운같네요~
근데 또 막상 직접 눈에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면 밝아보이지도 않아요~
그냥 브라운같음.!! ㅋㅋㄷ

아이섀도우를 반짝반짝 블링블링 펄브라운계열로 하니까 오히려
토니모리 펄브라운 아이라이너랑 잘 어울려지는거 같고~

또 쉽게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믄에, 지속력도 이만하면 괜츈합니다~

리퀴드가 싫으신 분들은 젤아이라이너를 추천!

젤 아이라이너를 찾으신다면 오래~~오래~ 사용하는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로 추천해요 ~~!


(앞으로 리니가 아이라이너 구매하는 시점은 대략..2018년 하반기가 되곘네요..ㅋ)

댓글 8개:

  1.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리퀴드 제품 써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발색도 좋고 쉽게 그려지기도 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오, 리퀴드도 괜찮아요? ㅎㅎㅎ 저는 리퀴드 하고 벗겨지면서 떨어지는게 넘 불편스러워서 젤아이라이너를 사용하는데, 사용감도 괜찮고 좋더라구여 !! 역시 아이라이너는 토니모리 유명하구만요?ㅎㅎㅎㅎㅎ

      삭제
  2. 아이라이너를 그리지 못하는 솜씨여서...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ㅎㅎ저도 잘 못그립니다.헤헤헤헤헤 그냥 대충대충 선따라 그려주는데 울긋불긋......티도 안나는..

      삭제
  3. 와.. 색상이 이쁘네요~~
    아이라이너 다 써가는데 한번 사볼까나?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오오 구매해보세요 ~ 아침에 화장하고 오후에 아이라이너 수정을 안하고 있어요 ! 지속력도 괜찮답니다 ㅎㅎㅎ

      삭제
  4. 저는 펜슬이 편하더라구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