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크뤼커 독일 클래식 커피, 정말 클래식해서 놀라다 !!

커피를 사랑하눙 리니입니다 ㅎㅎㅎㅎㅎ데헷,
정말 아침에 반드시 먹어야 하는 커피, 점심후 반드시 먹어야 하는 커피,
저녁 식사 후 반드시 먹어야 하는 커피,,
커피없시는 몬사라..ㅠ_ㅠ헝헝.
 
저번주에 사무실에서 물품구매하려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내눈에 보인건 커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맛일까?
굉장히 궁금했져..
 
그래서 느닷없이 커피까지 덤으로 추가주문..ㄱㄱㄱ....(이럴 때  회사 죠야..)
 
 
 
바로 어제 !! 사무실로 배송이 되었지욥 ㅎㅎ 오우,
오전중에 배송돈 독일 크뤼커 클래식 커피,
이름이 사실 있어보이고 럭셔리해서 주문한거였음..ㅋㄷ
 
그러나 리니는 이미 오전에 걸쭉하게, 카누커피를 한잔 찐~~~하게 드립 마셔서,
커피 자제중인지라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뎁 그래도 배송왔는데 먹어보자...하여 !!
 
탕비실로 ..ㄱㄱㄱㄱㄱㄱㄱ

 
음~ 독일어
알 수있는건 하나,
이름.뿐..ㅋㅋㅋㅋㅋㅋㅋ
크뤼커 클래식 커피라는거 ~ㅋㄷㅋㄷ

 
 
커피를 자세히 보시면 알곘지만 입자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
일반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서 입자가 고르지 못했음..알갱이가 커욥
 
 

 
 
더 자세하게 크뤼커 클래식 커피 알갱이 그냥 무작위로 깨부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정감가고 좋쥬?
 
커피를 이미 한잔 마신 상태였길래 자연을 보호하는 리니.
종이컵 사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다.
그래도 어쩔 슈 엇었.......(반성중.ㅋㅋㅋㅋㅋㄷㅋㄷㅋㄷ)
 

 
살짝 커피 타봤는데, 색상은 뭐 그럭저럭 일반 커피같죠?
근데 향이 안나여...
향...
커피는 향이 중요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리니 코가 막힌건가, 의심함..?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컵에 코를 들이밀어서 킁킁 하면 물론 나지만,
그냥 솔솔~ 향이 나진않더라구요 ㅠ-ㅠ
대신 맛은 원두맛이 찐~해서 참 좋더라구여 !
 
향도 찐.했으면 좋았으려만,
그래도 크뤼커 클래식 커피, 맛은 합격입니다요 !

댓글 12개:

  1. 원두커피의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음...뭔가 향은 딱! 안나지만 마시면 고소한?ㅎㅎㅎㅎ

      삭제
  2. 커피는 향이 좋으면 맛도 더 좋은데~~ 클랙시 커피 맛으로 합격이라니 맛이 궁금해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ㅠㅠ커피는 향이쥬, 향이 안나서 정말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
  3. 우와~~~ 설탕풀어 먹으면 더 맛있겠는데요? ^^

    답글삭제
    답글
    1. 각설탕!!!!!ㅋㅋㅋㅋ아롱님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보근여!!

      삭제
  4. 저도 커피 넘 좋아해요 ㅎㅎ 블랙으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네~맞아요, 아메리카노가 땡긴다 싶으시면, 저 커피가 알맞겟네요 !!! 인스턴트 블랙커피보다는 약간 더 고급진 맛이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삭제
  5. 여기까지 커피향이 나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ㅠㅠㅠㅠㅠㅠ왜 근데 저는 그 커피향이 안나는거쥬?네?네네네네넨?

      삭제
  6. 와~~커피색이 찐한것이 초콜렛케익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오우!!!!맛 좋겟다, 치즈케잌이랑도 잘 어울릴거 같쥬?ㅎㅎㅎ

      삭제